FAQ

고객센터 FAQ

FAQ

"자주묻는질문입니다."

네. 최상의 상태로 배달해 드리기 위해 구역이 책정되어 있으며 변경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특정 매장에서의 주문을 원하신다면 포장해서 이용해 주세요.

건물명만으로는 동일 건물이 있을 수 있어 배달 주소 검색시 도로명 주소의 경우 건물번호까지, 지번주소의 경우 번지수 및 아파트 동/호수까지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배달이 가능합니다.
(예) - 도로명 + 건물번호(예:테헤란로 108길 22 10층)
- 동/읍/면/리 + 번지(예:대치동 1000-2)
- 구/동명 + 건물명(아파트명)(예:대치동 서경아파트 503호)

결제수단의 변경은 배달 출발전일 경우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주문완료 후 쿠폰 및 할인적용을 위해 결제수단 변경을 요청 하실 경우 주문내역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각 지점으로 전화통화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많은 양의 피자는 치즈가 녹기 때문에 최대 수량을 5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 지점으로 직접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배달 주문 시 결제 금액이 최소 12,000원 이상 부터 가능합니다.
이때 최소 결제 금액 12,000원은 모든 할인 적용 및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실제 결제 금액입니다.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매장이 오픈 하는 오전 11시 ~ 오후 11시 00분까지 가능합니다. 각 지점에 따라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현금, 법인카드, 개인신용카드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단체 주문 시 10% 할인 또는 210% 금액 상당 피자 상품권이 증정됩니다.
단체 주문은 10판 이상 주문시 적용되며, 추가 쿠폰 및 할인은 중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