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문의에 대한 모든 것!"
저희 유럽에 다녀온 치킨피자는 국내 모든 가맹점 가족점주님들에게 계약기간 동안 일체의 로열티를 전혀 받지 않고 있습니다.
유럽에 다녀온 치킨피자의 최초 가맹계약기간은 2년이며, 이후 2년 마다 재계약을 체결합니다.
또한 재계약시 별도의 추가 가맹금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임대료는 가맹사업 시 손익계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고정비용이며, 상권과 입지에 따라 큰 차이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50~100만원 사이를 권해드립니다. 본사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입지를 분석하여 드리기 때문에 상권경쟁력이 있는 최저가의 입지를 선정해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안내된 비용은 (15평) 기준으로, 그 외
1)임대차 비용(권리금, 보증금 등)
2)바이크 구매 혹은 리스 비용
3)매장 상황에 따른 철거공사 비용
4)냉난방기 비용,
5)상황에 따른 전기증설 공사 및 가스배관 공사비용
6)보험 가입비용
7)초도물류비용 등이며, 이상을 종합(임대차 비용 제외)하면 약 1,000만원 가량의 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은 15평 기준으로 3천500정도 전후로 보통 계약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가맹금, 교육비, 주방기기 및 기타 시설비용 일체가 포함된 금액이며, 여기에 점포 임대차 비용과 매장상황에 따른 철거비용, 가스설치 및 닥트공사, 냉난방기 설치 및 바이크 구매금액이 추가 되어집니다.
점주님께서 아르바이트, 직원 채용 구인광고를 통하여 직접 채용공고를 올리셔야 합니다. 채용 인원 및 인재상은 본사와 협의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유럽에 다녀온 치킨피자의 고객님들은 20~30 대 여성층이며, 이들이 매출 구성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만, 점차적으로 마케팅을 통해 외국인고객과 다양한 연령층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매출이 발생하는 시간대는 상권마다 차이가 있지만 주로 18~20시대에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럽에 다녀온 치킨피자의 매장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11:00 ~ 23:00분이며, 상권에 따라 본사와 협의 후 조절이 가능합니다.
본사에서 전적으로 점포개발을 전담하여 대행하지는 않으나, 예비창업자와 공동으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본사의 창업 전문 컨설턴트가 예비창업자의 거주지 및 본사에서 지향하고 있는 상권을 고려하여 추천 드리며, 이에 따라 창업 전문 컨설턴트가 상권분석 및 입지분석을 함께 진행하여 드립니다. 또한 임대차계약 제반 사항까지 체크해드립니다.
유럽에 다녀온 치킨피자의 가맹상담은 우선적으로 본사 홈페이지 창업문의 전화나 문의 관련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 직원이 응대 및 답변을 드리며, 초기 미팅을 진행하여 직접 1:1 면담을 통해 점주요건 상황에 따라 개별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유럽에 다녀온 치킨피자 매장에서 직접 조리를 하고 주방일과 오토바이 배달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 인력을 잘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배우면 쉽게 소화가 가능하며 어렵지 않습니다.